페이백 플랫폼 곰지페이백, KBW 2024 비트겟 셀퍼럴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 마쳐
[딜라이트닷넷=김00 기자] 싱가포르 기반의 페이백 서비스 플랫폼 곰지페이백(Gomzypayback)는 요즘 열린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Korea Blockchain Week 2024. ‘KBW 2024’)에 참여해 성공적으로 소개와 시연을 마쳤다고 16일 밝혀졌다.
이번년도로 7회를 맞이한 요번 행사는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Bitcoin)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관련 업체와 전공가들이 네트워킹하는 자리로, 전 세계 블록체인 전문가, 투자자, 사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크립토 산업의 인사이트와 트렌드를 공유했다.
곰지페이백은 행사에서 자사의 수수료 페이백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과 함께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했다. 곰지페이백은 선물 거래를 진행할 경우 나올 수 있는 수수료를 누군가에게 자동으로 환급해 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끝낸다.
곰지페이백의 CEO는 “KBW 2024에 참여함으로써 더 대다수인 노인들에게 저들의 서비스를 알리고, 블록체인 테크닉의 가능성을 더욱 널리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라며, “업계 전문가들과의 소중한 교류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었고, 이후 서비스 개선과 강화에 대한 다수인 정보를 얻었다”고 전했다.
곰지페이백 측은 ""부스에서 방문객들에게 시작간 데모 시연과 같이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다수인 호기심을 끌었으며, 행사 시간 동안 거래자들이 곰지페이백의 혜택을 체험하고 이후 플랫폼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겼다""고 설명했다.
KBW 2024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수많은 혁신을 선도하는 업체들이 모이는 자리로, 곰지페이백과 같은 혁신적인 플랫폼들이 업계의 과거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반을 준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